백화점 아기옷. 예쁜 것도 알겠고 질 좋은 것도 아는데 두세 번은 모르겠지만 철마나 달마다 사자니 살살 부담이 오는데 이번글에서는 밍크뮤, 블루독 브랜드 아기옷을 싸게 득템 하는 꿀팁에 대해 공유합니다. 온라인 쇼핑몰 아니고요. 가게 될 경우 카드 남발 주의하여 주세요!
밍크뮤 성지 '오프라벨'
엄마들은 다 아는 브랜드 밍크뮤, 블루독. 백화점가서 이쁘다 싶으면 무조건 5만원 넘기는 브랜드예요. 아가옷 선물용으로 많이 하는 브랜드기도 하죠. 특히 여아들 옷은 밍크뮤 정말 이쁘게 잘 나왔어요. 여리여리 아가아가한 느낌이에요.
밍크뮤 제품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리는 곳이 '오프라벨' 이에요.
밍크뮤, 블루독 등 서양(SY) 네트웍스 계열의 옷을 파는 오프라인 상설 매장인데 창고식 같은 곳이 아니고 팝업 하우스처럼 진열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. 이월 상품들이긴 전혀 이월티 안나는 깔끔하고 예쁜 옷들 많습니다.
저는 주로 검단점, 평촌점 이렇게 두 군데를 위주로 가봤고요. 보통은 검단점에서 많이 구매합니다. 매장에 들어가면 아가 옷들이 쫙 진열되어 있고 라벨에 직접 바코드를 찍어서 할인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. 점원분들 개입이 없어서 자유롭게 보고 가격확인해 보고 할 수 있어요. 옷마다 할인가 물어보는 것도 한두번이지..꽤나 피곤한 일인 거 다들 아시죠.
매장위치
- 경기도 위주로 10곳 정도 있음
- 내비게이션에서 ‘오프라벨’ 찍으면 나옴
- 평촌, 영통, 구성, 송파, 시흥(프리미엄아울렛), 검단, 의정부, 여주(프리미엄아울렛), 부산, 광주
- 체감상 프리미엄아울렛 보다는 독립지점이 좀 더 옷이 많고 할인률이 높았던것 같아요
특징
- 바코드를 직접 찍어보고 가격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 이게 은근 편리해요.
- 대부분 매장이 주차가 편리한 편이에요.
할인률
- 40~80%
- 전 거의 50~70% 정도의 할인가에 구매했어요. 잘 골라보셔야 합니다! 옷마다 달라요.
- 독립지점에는 장바구니가 있으니 맘에 드는 건 일단 담고 직접 바코드 찍어보고 결정하세요!
추천 아기 연령
- 백일~ 3살까지
제품군
- 아기내의, 우주복, 신발, 드레스 등 제품 다양해요.
- 많지는 않지만 모자와 헤어밴드 등의 액세서리 있습니다.
- 밍크뮤 말고도 R.Robot, 리틀그라운드 브랜드도 있습니다.
주차
- 검단, 평촌, 시흥, 여주점 다녀왔는데 4곳 다 주차는 불편함이 없었어요.
체크 & 구매팁
- 계절에 앞서서 방문필요합니다. 여름옷을 여름에 보러가면 다 팔리고 없고 가을옷만 보다 오는 경우가 발생해요.
- 맘에 드는 옷이 있었다면 살지 말지 그때 결정하세요. 다음에 가면 99.9% 이상 나가고 없습니다.
- 여리여리한 여아옷은 밍크뮤, 까리하고 색감 있는 옷은 블루독 추천해요.
- 돌 미만의 아기들은 블루독 보다는 밍크뮤제품을 추천드려요. 밍크뮤는 거의 형광 물질이 없는데 블루독 옷감에는 형광물질이 있는게 꽤 있었어요. 민감한 15개월 미만은 형광물질 의류는 웬만하면 피하는게 좋아요. 15개월 이후에는 맞는데로 입히시면 되요.
여러 시행착오와 구매 건수를 거친끝에 나온 오프라인 매장 꿀팁 정보니 아직 모르시는 조카바보님들에게 작지만 큰 도움이 되시길...! 압소바 구매 꿀팁도 준비중이에요! 링크 저장해 두셨다가 또 한 번 들러주세요.